FEATURE 07
계열사 정보 권한 관리
다수의 계열사에 하나의 회계팀이어도 OK
여러개의 계열사를 하나의 회계팀에서 통합 운영 되는 경우,
정보의 생성과 접근에 대한 권한 관리는 필수입니다.
CheckPoint
  • 사용자가 전표 생성단계에서 결재라인 확장 가능
  • 사용자별 권한관리 정책에 의해 계열사 정보 조회 가능
FEATURE 02
효율적인 Dashboard
사용자에 따라 효율적인 업무를 지원하는 대시보드
메인 대시 보드를 통해 미작성건수, 수신건수 등의 경비현황을 파악하고,
사용자 권한별로 다양한 경비 작성 자료를 확인할 수 있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CheckPoint
  • 상태바에서 현황 확인하고 바로 전표작성 가능 화면으로 전환
  • 사용자의 중요도에 따라 포틀릿 위치를 변경하고 필요없는 항목은 삭제
  • 포틀릿을 확대하면 상세 현황 확인 가능
FEATURE 03
편리하고 쉬운 전표 작성
실수와 오류를 최소화하고 작성은 빠르고 간단하게
사용자들의 전표 작성 시간뿐 아니라 전표 작성 실수를 줄이고,
바로 바로 확인 가능한 경비 규정과 전표 불러오기로 오류를 줄일 수 있습니다.
CheckPoint
  • 사용 패턴을 분석한 AI기반의 계정과목 추천! 시간과 실수 모두 감소
  • 효과적인 전표 작성을 위한 가이드라인 설정 가능
  • 전표를 작성할 때 최근 전표를 불러와 참고하며 입력 가능
FEATURE 04
대량 전표 작성 편의 기능
전표 작성을 대량으로 한꺼번에!
작성할 전표가 아무리 많아도 걱정하지 마세요.
HEllO EXPENSE는 모두 한꺼번에 작성 가능합니다.
CheckPoint
  • 최대 4,000건의 건의 전표를 일괄 생성
  • 엑셀에서 작성한 내역도 복사 붙여넣기로 대량 작성 가능
FEATURE 05
부서/계정별 금액 분할 청구
복잡한 금액 분할 청구도 고민 없이 자동으로
하나의 법인카드로 다른 부서 사람들과 같이 식사 했을때,
여러 사용처에서 사용했을 때, 이제는 따로 경비를 신청할 필요가 없습니다.
CheckPoint
  • 코스트센터별과 G/L 계정별로 분할만 해주면 각각의 전표로 자동 생성
  • 작성자도 결재자도 복잡하고 번거로운 과정 제거
FEATURE 06
자체적인 경비 마감 관리
전표 별로 마감일자를 따로따로
법인카드, 세금계산서, 일반경비 등 전표 별로
경비 마감 일자를 따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CheckPoint
  • 한 페이지에서 쉽고 빠르게 마감일자 설정 가능
  • 각각의 전표에 따라 마감 일자를 다르게 설정 가능
FEATURE 07
계열사 정보 권한 관리
다수의 계열사에 하나의 회계팀이어도 OK
여러개의 계열사를 하나의 회계팀에서 통합 운영 되는 경우,
정보의 생성과 접근에 대한 권한 관리는 필수입니다.
CheckPoint
  • 사용자가 전표 생성단계에서 결재라인 확장 가능
  • 사용자별 권한관리 정책에 의해 계열사 정보 조회 가능
FEATURE07계열사 정보
권한 관리
FEATURE01자체 전자결재
기능 사용
FEATURE02효율적인
DASH BAORD
FEATURE03편리하고 쉬운
전표 작성
FEATURE04대량 전표 작성
편의 기능
FEATURE05부서/계정별
금액 분할 청구
FEATURE06자체적인 경비
마감 관리